최적의 서비스 마인드로 고객 성향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재방문율을 높여 매출이 극대화 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론교육
본사의 전문 인력이 직영매장 운영을 통해 습득한 노하우를 점주님께 전수 해드리는 교육으로 매장운영 및 관리, 매출증대 방법, 인력관리, 마케팅, 세무 등 매장운영 전반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시키고 오픈 후 원활한 운영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체험교육
실제 매장과 똑같은 환경에서 직접 접객과 조리체험을 통해 매장 운영시 발생할 수 있는 사항을 미리 숙지하고 대비 함으로써 초기 오픈매장의 미숙함을 없애고 최상의 컨디션에서 매장을 오픈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뉴지원
주방 기기의 배치와 인력의 구성, 식자재 준비 및 관리 상태 등을 점검하고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대비, 원활한 조리가 될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홀지원
C/S 마인드, 접객, POS, 메뉴설명, 운영시스템을 교육시키고 점검하여 고객이 만족하고 재방문 할 수 있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리허설진행
3~5일간 리허설을 진행하여 매장의 특성과 상권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찾기 위한 과정으로 그랜드 오픈 이전에 모든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최상의 상태에서 고객의 방문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인력구성지원
대부분의 창업자가 매장운영시 가장 힘들어 하시는 부분이 인력의 구성 및 구인 입니다. 스푼더마켓에서는 점주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인력풀을 운영하여 언제든지 필요한 곳에 인력을 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방인력 및 점장 파견
운영중 일어나는 인력의 이탈로 인해 서비스 질이 저하되고 심한경우 매장 운영이 중단되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스푼더마켓은 이러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 매장의 안정적인 운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점주님의 요청시 언제든지 숙련된 전문가를 파견하여 대체인력이 구인 될때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운영지원
전담 S/V제도를 운영하여 매출관리, 마케팅, 물류배송, 고객불만사항 등 매장 전반에 걸쳐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문제점을 빠른 시간안에 파악하고 해결하여 점주님의 매장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년 2회 메뉴개발, 월 1회 이상 S/V 방문)
위탁운영시스템
투잡, 재테크 또는 초보 창업자의 운영, 관리에 대한 위험부담을 줄이기 위해 본사가 약정 기간 동안 직접 위탁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창업자가 창업비용을 일부 또는 전부 투자하고 투자금에 비례하여 수익을 배분하는 구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문의 바랍니다.